skin
[리뷰] 티스토리 스킨 : ESKIN 14.0
2016. 4. 8.

■ 스킨명

ESKIN 14.0 / 이스킨 14.0


■ 제작자

이툰 (ETOON)



■ 스킨 리뷰

이스킨14는 최근 티스토리에 적용을 마친 제이쿼리들을 사용해서 만들었다. 다음번 이툰 스튜디오 리뉴얼에 쓰려고 했는데 됴픽에 뽐뿌가 와서 바로 작업에 들어갔다. (뽐뿌 올 때 해야댐) 역시 사진이 많은 블로그라 갤러리 스킨과 잘 맞는다. 대충 리스트만 완성시켜놓고 나머지를 잡아가는 중. 선스킨 후작업. 이스킨 13때도 그랬는데 ㅎ 최근에 리스트 문제를 해결한 것이 가장 큰 수확이었다. 덕분에 마음이 홀가분해져서 마음껏 갤러리 스킨을 만들 수 있었다. 느낌은 저번 이스킨 7.0과 비슷하다. 사진이 잘 보이는게 중요하니까 화면이 큰 홈페이지처럼 만들었다. 확실히 됴픽하고 이툰 스튜디오는 방향성이 다르다. 그래서 재밌다. 이것저것 시도해보는 맛이 다르다. 리스트만 바라보고 만든 스킨이라 전체적인 틀이 아직 제대로 완성이 안된 것이 고민 8ㅅ8 차차 완성시켜나가야겠다. 더불어 우리 경수에게 고마운 것은 아마 내가 경수를 몰랐다면 이런 스킨들을 만들려고 시도하지 않았을 것이다. 경수 덕분에 즐겁게 작업하고 있다. 이상 기승전 경수덕후의 리뷰 끝.